2019 어린이교회 초등부 겨울성경캠프 잘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권기열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19 12:14 조회557회 댓글0건

본문

 


 

2019 어린이교회 겨울성경캠프 잘 다녀왔습니다!

 

  2019년 대구교회 어린이교회 초등부 겨울성경캠프가 1월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 동안 팔공산 유스호스텔에서 있었습니다. 최정아 이모님을 머리로 일반선생님 10명 양문회선생님 24명 학부모 10명 초등생 73명 총117명이 '하나님 표현으로 지으셨어요' 라는 주제를 완전히 소화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 주제에 맞추어 최정아 이모님께서 2절까지 작사 작곡하셨는데 중간에 랩을 양문회 선생님들이 주제에 맞게 만들고, 부르면서 형태를 완성하였습니다.

 

   첫날 도착하여 선생님들과 충분히 유대를 형성하는 프로그램을 오후에 하였습니다. 세손식, 자신과의 약속, 순전체 약속, 순내에서의 게임 등 다양한 활동으로 선생님과 아이들이 어울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박3일 동안 최승용 선생님의 3번의 말씀, 양문회 선생님의 랩발표 그리고 역할극,  말씀 마무리와  활동(의자 그리기, 클레이로 의자 만들기/ 자기 마음을 적어 비행기 만들어 날려보내기, 랩가사 만들어 랩하기/ 사진강의 듣고 자신만의 작품사진 찍기-개인전,단체전/ 단체빙고게임, 경매, 음식코너 장난감코너 시장놀이 등/ 세족식, 일기쓰고 성경듣기/ 성경퀴즈대회, 사진전 개인 단체전 수여식 등)을 알차게 하였습니다.

 

  양문회 선생님들의 아이들에 대한 넘치는 사랑과 배려가 에너지가 폭발하는 초등 어린이들의 마음을 녹이고 마음 초장에 뛰어놀도록 하는 사랑주고 사랑받는 사랑하기 시간이었습니다. 양문회 선생님들이 그동안 교회에서 받은 사랑과 은혜를 초등부 아이들에게 주는 그래서 삶의 의미가 빛을 발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아이들과 때로는 상처받고 상처주는 시간도 있었지만 세손식이나 세족식에서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어 눈물바다가 되는 뜻깊은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런 모습을 지켜보고 보완하는 일반선생님들의 마음이 따뜻해지고 감동이 물결치는 시간이었습니다. 지방에서 온 아이들, 김상도 학부모 연구소에서 참여한 아이들도 순조롭게 하나님 말씀에 적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교회의 도움으로 양문회선생님들의 숙박비가 해결되고 그밖에 여러분들의 찬조와 연보로 부족한 경제적 부분이 은혜롭게 충당되었습니다. 지금껏 우리를 축복하신 주님께서 앞으로도 교회와 어린이교회에 은혜를 더욱 부으시리라 믿습니다. 어린이 교회 초등부 겨울성경캠프에 감사한 시간을 주신 주님께 찬송을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종적 사회의 이상을 제시하는 대구교회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헐티로 1280(용계리 205번지) 전화:053-768-3900 팩스:053-767-3900

Copyright(C) 1997~2018 DAEGU CHUR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