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와 양문회의 공간 A-men 센터를 열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우점덕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7-14 00:46 조회721회 댓글8건

본문

 
 

돌 하나 얹는 마음으로 . .

 

2019년 7월 14일 오후 1시 영남대 병원 정문 앞 아-멘 센터 개소식을 했습니다. 몇 사람의 꿈으로 시작되었던 교회학교 센터가 현실의 공간이 된 것입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형제 자매들의 손길이 보이게, 보이지 않게 모이고 쌓였습니다.

센터에서 목사님을 만난 초창기 형제 자매들이 교회가 되었습니다. 센터에서 자란 양문회 일세대가 교회의 중심부가 되고 청년부가 되어 다음 세대를 돌보고 있습니다. 아-멘(A-men) 센터가 교회의 다음 세대의 출생지이고 보금자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축사 :김치현 목사

 

우리 교회 시작이 이 근처였습니다. 40년 전 영대 병원 앞 황제 양화점에서 이 센터 정도 공간에서 양문회 30명이 모여서 시작했습니다. 40년 지나 이 공간에 양문회가 모여 다음 세대를 시작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0년 전 황제양화점 위에서 모였던 학생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양식이 되고 기쁨이 될 줄 누가 알았을까요. 그 사람들이 가창에 큰 집을 짓고 많은 사람이 쉴 수 있는 인격이 되었습니다.

다시 이곳에 장소를 마련했습니다. 양문회 한 세대가 지날 때 여기서 어떤 사람이 나올지 모릅니다. 세상을 쉬게 하고 기쁘게 하는 사람이 나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고전9:16 바울이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자랑할 수 없음은 부득불 안 할 수 없기 때문이다,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화가 미친다 하였습니다.

주변 사람이 나와 반대 생각을 하면 내가 살기가 고달픕니다. 내가 확신하고 귀하게 여기는 것을 내 주위 사람도 그렇게 생각해야 함께 즐겁게 살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 혼자 이상한 사람이 됩니다. 주변에서 힘세고 강한 사람이 많은데 어린양이 복되다고 생각하면 외톨이가 됩니다. 세상에서 살기 힘듭니다. 우리는 우리가 살기 위해서라도 내 확신과 가치를 주변 사람도 그렇게 여기도록 우리 세계관을 알리지 않으면 안됩니다.

센터를 준비한 것은 편하라고 한 것이 아니라 주변 사람과 접촉점이 되고 주변에 흘러가는 통로가 되기 바라는 것입니다. 중고등부 양문회에서 이 집은 내 집처럼 드나들고 친구도 함께 와서 내가 생각하는 것을 함께 복되게 생각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내 생각을 내 옆 사람도 함께 생각하게 하는 것이 전도입니다. 말씀을 듣고 사는 것이 복되므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합니다. 황제양화점에 모인 사람이 우리끼리만 좋아하고 있으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10년을 지나 윤동 형님을 통해 양문회가 생기고 이모 삼촌들이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우리도 그렇게 살면 다음세대 중고등부 양문회가 생길 것입니다. 작은 시작인 것 같으나 훗날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그 소망으로 이 회관에서 드나들기 바랍니다.

 

기도

은혜로우신 아버지 하나님, 중고등부 대학 교회 2세가 이곳에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이곳에서 하나님 말씀으로 양육되는 터전을 주심을 감사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과정에 동행해 주시고 하나님 말씀이 흘러내리고 세상을 축복하는 통로가 되어 어디든 하나님 말씀이 흘러가고 많은 사람이 쉼을 얻고 갈 길을 찾기를 바랍니다.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부르심과 목적이 있게 하셨습니다. 일생 그리스도에 뿌리 내리고 많은 가지가 나 새들이 깃들고 노래하기를 원합니다. 많은 사람의 수고를 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목록

금태용님의 댓글

금태용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꼭 필요한 센터, 드디어 개소하게 되었군요.
결혼하면 제일 먼저 집이 필요하듯 함께 있을 공간은 중요합니다.
이곳을 시작으로 전국 곳곳에 수많은 센터가 생기길 기원합니다.

전우석님의 댓글

전우석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아멘 센터 개소를 축하합니다!
교회의 미래인 중고등부 학생들 및 청년들의
쉼터와 복음 확산의 전진기지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김성식님의 댓글

김성식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개소식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몹시도 아쉽다
그리고 과정에도 참여하지 못한 것이 더욱 아쉽고 미안하다
그러나..앞으로 기회는 있는 법...
개소식을 크게 축하합니다
아멘 센타가 글자 그대로 아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이세훈님의 댓글

이세훈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하나님의 절대적 갈망으로
다시 세상 한복판에
센타를 세우시고 수고하신
형제님들에게 넘치는 감사를 드리며
만민까지 구원하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소원이 성취되는
하나님나라의 전진기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최종적 사회의 이상을 제시하는 대구교회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헐티로 1280(용계리 205번지) 전화:053-768-3900 팩스:053-767-3900

Copyright(C) 1997~2018 DAEGU CHURCH All rights reserved.